안녕하세요
피부건강솔루션 닥터오라클 입니다.
국내 온라인 쇼핑몰을 이용하시는 일부 고객님들 중에 주문 시
옵션선택 등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는 사례가 있어
그 원인과 조치방법에 대해 안내드리고자 하오니
#아래와 같이 쇼핑몰 이용에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저희 닥터오라클은
고객님들의 안전하고 편안한 쇼핑이 될 수 있도록 기능 업데이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언제나 최신의 더 낳은 서비스로 보답해 드리겠습니다.
문의사항은 언제든 고객만족센터로 남겨주시면
친절히 안내 드리겠습니다.
고객만족센터 : 1544-8976
카카오톡 실시간상담 : @닥터오라클
http://goto.kakao.com/@닥터오라클
감사합니다.
------------------------------------- #아 래 --------------------------------------------------
■ 증상 안내
일부 고객님들의 경우 쇼핑몰에서 주문이 불가능한 문제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1. 기간 : 8월 15일 부터
2. 대상 고객
- IE11, IE10, IE9 브라우저를 사용하는 고객
- 쇼핑몰에서 KCP PG모듈을 사용하고 있거나, 타 쇼핑몰 등에서 KCP PG모듈을 통해 결제한 적이 있는 고객
- 2015년 8월 15일경에 KCP의 ActiveX 모듈을 업데이트 한 고객
※ KCP PG를 사용하는 쇼핑몰에만 해당하는 문제가 아닙니다.
쇼핑몰 고객이 타 사이트에서 한번이라도 KCP PG를 통해 결제시도를 한 적이 있다면 이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3. 장애 증상
- 옵션이 선택되지 않거나, 원하는 옵션이 선택되지 않음
- 주문서 작성 시 정보가 정상적으로 입력되지 않음
- 결제가 실패됨
■ 장애 원인
KCP에서 8월 15일경에 신규버전 ActiveX 모듈을 배포하였고,
이 신규모듈을 사용하는 고객에 한해서 모든 PG결제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는 증상이 발견되었습니다.
현재 KCP에서 해당 문제에 대해 인지하고 긴급 버그패치하여 지금은 정상적으로 결제가 가능하나,
이미 위와 같은 장애 증상을 경험한 고객은 동일 증상이 계속 발생하게 됩니다.
■ 조치 방법
동일 증상이 계속되는 고객님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KCP 최신 ActiveX 모듈로 업데이트합니다.
[KCP 최신 ActiveX 모듈 업데이트하기 ▶]